FAQ​

Q. KIT 제작 시 구성은 정해져 있나요?

A. KIT는 원하시는 대로 패키지, 제품 모두 선택하여 제작 가능합니다.
     홈페이지 내 소개해드리는 이미지들은 예시입니다.

Q. 굿즈, KIT 제작 시 기획 및 제품 선정을 도와주실 수 있나요?

A. 전부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진행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필요합니다.
     ①예산 ②수량 ③타겟층 정보 ④기획 의도


     예시) 인당 5만원의 예산으로 총 200명의 회사 신입사원들에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제품 위주의
     키트를 제작하고 싶습니다.

    이외에 브랜딩 키트 관련한 기획은 DiiVER의 BRAND SOLUTION을 이용하시면
    컨셉 아이데이션이 포함된 브랜드 굿즈/KIT 제작이 가능합니다.

Q. 제품 디자인도 가능한가요?

A. 기본적인 굿즈 디자인(시안)의 경우 디자인 리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(ex.브랜드 로고 ai 파일)
     자료를 주시면 디자인 가능합니다.
     다만, ①디자인 리소스 개발 ②리플렛, 다이어리 내지 등 많은 장수가 있는 디자인은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.

Q. 최소 주문 수량이 어떻게 되나요?

A. KIT 기준 50개이며, 제품마다 조금씩 최소 수량이 달라 제품 별 최소 수량은 상세 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     (50개 미만은 진행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)

Q. 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. 제품 시안의 경우 디자인 소스를 받은 후 약 1~3일 내에 전달 되며,
     키트 제작은 시안 컨펌 후 3주 내에 배송 됩니다.
     단품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2주~2.5주 정도 소요됩니다.

Q. 패키지만 제작이 가능할까요?

A. 패키지 제작 혹은 패키징만 제공하지는 않습니다.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Q. 견적 및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A. 상담 이후에 요청에 맞는 견적서를 전달해 드립니다.
     견적서 확인 후 진행을 원하시면 결제 방법(입금/카드결제)과 함께 ask@diiver.kr로
     사업자등록증(세금계산서 필요하신 경우)과 디자인 리소스(인쇄 하시고자 하는 ai파일)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     시안 확인 후 제작 진행 여부를 결정 해주시면 최소 50%의 선금 결제 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     단, 고객사의 사정으로 후불 결제만 가능하다면 계약서 작성 후 진행 가능합니다. :)

Q. 카드 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A. 가능합니다. 카드 결제는 별도의 링크를 드리고 있습니다.